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레이크 없는 퍼포먼스, LE SSERAFIM 'FEARLESS'

반응형
SMALL

 

 

 

 

 

 

 

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김가람이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와 관련한 새로운 의혹이 제기됐다.

 

브레이크 없는 퍼포먼스, LE SSERAFIM 'FEARLESS'

 

 

https://www.youtube.com/watch?v=3wWijCgM2_8 

 

이날 온라인상에는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결과 통보서’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유됐다. 해당 사진에는 사안 번호와 함께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17조 조치사항을 통지한다’고 적혀있다. 가해 학생란에는 ‘1학년 3반 김가람’이라고 명시됐다. 르세라핌의 소속사 측이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힌 상황에서 이 같은 게시물이 올라온 것이다. 해당 문서의 진위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LE SSERAFIM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든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내포한다.  

 

 

 

 

 

 

 

 

 

 

구약성경에서 천사들이 야훼의 명령으로 인간 앞에 나타날 때 처음 했던 말이 "두려워하지 말라"였다. 그리고 기독교 및 구약성경에서 언급되는 천사의 계급 9단계 중에 최고위급인 일품 천사 치품천사(치천사)가 히브리어 복수형으로 세라핌(Seraphim)이고, '불꽃에서 창조된 천사'를 의미하며 여섯 장의 날개를 가지고 있다. 

 

 

 

 

 

 

 

 

 

 

르(LE)는 프랑스어에서 정관사이다. 다만, 'S'가 2개 붙는 SSERAFIM이라는 단어는 존재하지 않는다. 중간 S가 두 개인 것은 IM FEARLESS와 애너그램을 만들기 위해 맞춘 것으로 보인다.  '타오르는 자들'이라는 히브리어 어원을 가진 세라핌은 '신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계급의 어사'이며, 순결한 빛과 사고의 존재로서 사랑의 불꽃과 공명한다고 여겨져 왔다. 또한 사랑과 상상력의 정령으로 불리기도 하며, 위엄과 명예로 가득한 천사라고도 할 수 있다.

 

 

 

 

 

 

 

 

 

 

 

 

 

 

 

 

김채원, 벚꽃, 허윤진 모두 데뷔 4년 전인 2018년 여름 PRODUCE 48에 참가하여 허윤진은 탈락하고 김채원과 벚꽃은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다. 홍은채는 데프 실용음악학원에서 댄스를 배운 경험이 있다.

 

 

 

카즈하는 네덜란드 생활을 했다.  같은 시기 김가람에 대해 네이트 판에서 학창 시절에 저지른 학교폭력과 성적(性的)인 단어나 표현 등을 사용하는 등의 문란한 생활을 했다는 폭로가 등장했다. 그중에서 인터넷에 공개된 사실에 따르면, 그 멤버는 

남성의 생식기와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그림과 글을 학교 칠판에 분필로 그렸고 성적인 언행을 SNS에서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하이브 측에 따르면, 일단 학교폭력을 한 의혹 제기에 대해서만은 현재 목격자, 

 

 

피해자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상황이며,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고 입장 표명을 하였고, 폭로자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