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유리네] 1년 만에 일본 도쿄에서 만난 할머니X할아버지와 어리둥젠♡

반응형
SMALL

[사유리네] 1년 만에 일본 도쿄에서 만난 할머니 X할아버지와 어리♡

 

가족 구성은 아버지(후지타 토오루), 어머니(후지타 카즈코), 친오빠(후지타 노리아키), 그리고 개 한 마리라고 한다. [9]. [9] 한때 재일교포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방송에서 본인은 재일교포도 아니고 한일 혼혈도 아닌 그냥 일본인이라고 밝혔다.

https://entertain.daum.net/tv/119212/video/428733518

 

[사유리네] 1년 만에 일본 도쿄에서 만난 할머니X할아버지와 어리둥젠♡ | KBS 220513 방송 - 슈퍼맨

다음연예

entertain.daum.net

 

 

 

 

 

20121월 현재 사유리의 서울 거처 역시 아버지가 돈을 보내줘서 강남구 삼성동의 고급 아파트인 삼성동 힐스테이트 100(30) 대에 살고 있다고 한다. 

 

 

 

2013729일에 방영된 여유만만에서 사유리가 일본의 집은 단지 아버지의 집일 뿐, 자신은 집에서 경제적인 도움을 안 줘서 어렵게 살고 있다고 말했다. 724일 방영된 라디오 스타에서도 부모님에게 경제적인 지원은 딱히 받지 않는다고 이야기한 것으로 보아, 이민 초기 정착자금 외에는 지원을 받지 않은 듯하다.

 

하지만 연예인으로 한국에서 자리 잡는 데 성공한 2020년대 기준으로 사유리 정도 위치의 연예인이면, 심한 사치라도 하지 않는 이상 본인 소득으로도 충분히 여유롭게 살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201812일 방송된 <정영진 최욱의 불금 쇼>에> 출연해서 밝히길, 자신의 집안이 부자라는 것은 근거 없는 소문이며 한마디로 '개소리'라고 일축했다. 롯폰기의 부모님 집은 비교적 평범한 아파트일 뿐이고, 현재 사유리가 살고 있는 삼성동 아파트는 반전세라고 밝혔다.

 

 

 

 

 

 

 

 

 

 

 

 

 

20185월에 삼성동 아파트 반전세 계약이 만기 된다고 한다. 옆에 있던 크리스티나가 "안양으로 오라"라고" 추천하기도 했다. 그런데 삼성동 힐스테이트는 반전세라도 88억 원이 넘으며, 부동산 가격 상승을 감안해도 당시에도 55억 원 이상은 줘야 들어갈 수 있었다. 자식이 해외에 정착한다고 해서 55억 원 이상을 지원해줄 수 있는 데다 롯폰기의 평범한 아파트 정도면 비슷한 급의 대치동 아파트 가격도 씹어먹는 수준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재벌급 큰 부자가 아닐지는 몰라도 절대 평범한 정도의 경제력은 아니다. 그냥 방송인으로서 이미지 관리를 위한 겸손으로 알아듣자. 방송에서 돈 자랑해 봤자 질투 외엔 얻을 것이 없다. 

 

 

 

 

사유리의 부모님은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한 적도 있다. 딸처럼 부모님도 상당히 유쾌하고 개방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어머니는 사유리가 살짝 눌릴 레벨의 하이텐션 긍정왕이며, 아버지도 중후해 보이는 인상이지만 은근히 장난기가 많으며 사유리 어머니와 굉장히 잘 놀아 준다.

 

아는 형님 출연 시 밝힌 바로는, 사유리의 유쾌한 성격은 외가의 영향이 크다고 하며, 외할아버지도 생전에 굉장히 장난기 많고 사람 놀라게 하는 거짓말을 즐기는 괴짜로 유명해 구라 타츠라고 불릴 정도였다고 한다. 사유리의 부모가 결혼했을 당시 결혼식 중 신부 측 아버지가 갑자기 사라져서 모두 당황해했는데, 웨이터 복장으로 하객 테이블에서 술을 따르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외할아버지가 사망하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 "사실 중국인이었어"라고 한다. 가족들이 황당한 와중에 그 말만을 남기고 사망했기 때문에 평소처럼 장난을 친 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출생의 비밀을 밝힌 것인지는 영원한 미스터리로 남았다고.

 

오빠 노리아키는 모델이라고 하는데, 방송에서 나온 과거 사진을 보면 상당한 미남이고 지금은 살이 좀 쪘지만 그걸 감안해도 잘생겼기 때문에 게이들에게 구애를 많이 받았다고 한다. 밑에 서술된 사례는 전부 실제 있었던 사실로, 전부 사유리가 트위터에서 밝힌 내용을 보기 편하게 정리한 것이다.

오빠랑 싸울 때 오빠를 때리고선 도망쳐 자기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근 후 "오빠는 바보!!"라고 소리친다고 한다. 그에 대한 오빠의 대답은 "일본으로 돌아오지 마라!!"

 

 

 

 

 

 

 

 

예전에 학교 교문에 올라가, 오빠를 괴롭힌 동급생 3명에게 도토리를 던지며 공격했다고 한다. 자신이 도토리로 공격했으니 더 이상 오빠를 괴롭히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노리아키의 여동생은 야생 원숭이"라고" 소문나, 오빠는

 

 

 

오히려 괴롭힘을 더 당했다고.

오빠랑 슈퍼에서 싸웠는데 오빠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야 하니, 오빠를 보기 싫어서 트렁크에 탄 채 장바구니와 함께 집에 갔다고 한다. 나중에 오빠가 토마토 파스타 만들 때 쓸 토마토를 잊고 안 산 것 같다고 다시 슈퍼로 갔는데, 사실 사유리가 트렁크에 있을 때 먹은 거라고 한다.

 

 

 

 

 

 

 

 

 

 

 

 

오빠가 샤워하고 있을 때 오빠 핸드폰으로 여자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사유리가 그걸 받아서 마치 자신이 오빠랑 관계한 것처럼 거짓말을 쳤다. 당연히 오빠와 오빠의 여자 친구는 대판 싸웠고, 싸움의 원인이 사유리의 장난이란 걸 알고 화난 오빠가 사유리에게 "너는 일본에 다시 돌아오면 반드시 내가 죽인다."라고." 했다고 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