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캠] 케비지(비비지X케플러) 김다연 - ♬ Purr @3차 경연-1R

반응형
SMALL

[직캠] 케비지(비비지 X케플러) 김다연 - ♬ Purr @3차 경연-1R

 

 

 

 

 

https://entertain.daum.net/tv/5411367/video/428715510

 

[직캠] 케비지(비비지X케플러) 김다연 - ♬ Purr @3차 경연-1R - 퀸덤2 7회

다음연예

entertain.daum.net

 

 

 

 

 

국내에 워터파크를 처음 선보인 캐리비안 베이는 매년 여름, 시원한 물놀이뿐 아니라 새롭고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여름철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2일 시작된 올해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에서는 유명 가수 및 디제이들과 함께 하는 풀파티, 플라이보드 쇼, 워터플레이그라운드 등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파도풀, 메가 스톰, 타워 부메랑고 등 야외 시설을 순차 가동해온 캐리비안 베이는 지난 2일, 아쿠아루프, 워터봅슬레이 등 고객들에게 인기 많은 야외 스릴 어트랙션을 모두 오픈했다.

◇비와이, 크러쉬, 볼 빨간 사춘기 등 출연… 핫하게 즐기는 풀파티
폭 120미터, 길이 104미터의 야외 파도풀에서는 '메가 풀파티'가 열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힙합 등 신나는 음악에 맞춰 최대 2.4미터 높이의 파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파도풀에는 메가 풀파티를 위한 특설 무대가 설치되며 묘, 프리밋, 패럴라이즈 아이디어 등 유명 클럽 디제이들의 화려한 디제잉과 댄스쇼가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과 함께 비와이, 크러쉬, 볼 빨간 사춘기, 산이 등 유명 가수들이 출연하는 '슈퍼 스테이지' 페스티벌이 오는 3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릴레이로 펼쳐진다.
야외 파도풀에서는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 대며 수압으로 하늘을 나는 '메가 플라이보드 쇼'도 진행된다.  

플라이보드는 제트스키의 추진력과 보드에서 쏟아지는 수압을 이용해 수면과 물속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수상레저스포츠다.

세계 챔피언인 박진민 선수를 비롯한 최정상급 플라이 보더들이 디제이 음악에 맞춰 공중회전, 잠수 등 더위를 잊게 만드는 수상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메가 풀파티, 플라이보드 쇼의 자세한 공연일과 공연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거대한 풍차와 폭포가 장관을 이루는 캐리비안 베이 와일드 리버풀은 이번 축제 기간에 익사이팅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플레이그라운드'로 특별 운영된다.


수심 1미터의 풀장 내부에는 징검다리, 허들, 외나무다리 등 다양한 모양의 튜브 장애물이 약 70미터 길이로 이어져 있어 친구, 연인, 가족들이 함께 장애물을 통과해보며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와일드 리버풀 주변에는 대형 튜브와 풍선으로 만든 야자수, 무지개 장식과 함께 라운지, 원형 베드, 파라솔, 비치체어 등도 설치돼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태닝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야외 키디풀 주변에 위치한 '키디 빌리지'에는 웅진 북클럽과 함께 방갈로마다 어린이 인기 도서를 비치해 가족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좋다.



한편 지난 20일 에버랜드 공식 SNS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올여름 캐리비안 베이 광고 영상은 5일 만에 20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개그맨 조세호가 등장해 모자(cap)와 양배추(cabbage)가 각각 영어로 무엇인지 묻고, 캐리비안 베이의 줄임말인 '캐비'를 떠올리게 하는 '여름엔 캐비지'라는 광고 카피가 이어지며 재미와 함께 시원한 영상을 선사하고 있다.

반응형
LIST